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데미안 마이아 VS 길버트 번즈 UFC 브라질리아 코메인 이벤트 추진중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데미안 마이아 VS 길버트 번즈 UFC 브라질리아 코메인 이벤트 추진중

평산아빠
반응형

데미안 마이아 VS 길버트 번즈 UFC 브라질리아 코메인 이벤트 추진중

- 몇일전 길버트 번즈가 데미안 마이아전이 잘 추진되고 있다고 하는데 오늘 기사로 나왔군요.

흥미로운 시합이네요. 타격이 많이 개선된 길버트 번즈가 그라운드를 피하고 스탠딩을 유지하는 전략일지 자신의 주짓수를 신뢰하며 마이아와 한번 화끈한 그라운드 게임을 할지 궁금하네요.

제레미 스티븐스 VS 켈빈 케이터 UFC 248 구두 동의

- 켈빈 케이터의 진짜 컨텐더 경쟁력을 확인할 좋은 시합이네요. 구 컨텐더 게이트 키퍼 히카르도 라마스를 통과한 케이터가 신 컨텐더 게이트 키퍼 제레미 스티븐스를 통과할지 궁금합니다. 

최두호, 조쉬 에멧이 스티븐스를 통과하지 못했고 자빗과 로드리게스가 통과했죠. 

션 브래디 VS 이스마일 나우디에프 UFC 노포크 카드 추가

- 코트 맥기를 이기며 UFC에 안착한 션 브래디가 시야르 바하두르자다를 이기며 부활한 강한 레슬링에 K-1 레벨의 타격도 갖춘 이스마일 나우디에프를 상대하네요.

션 브래디가 어느 정도의 테이크다운 디펜스를 가졌는지 확인할 시합이고 데뷔전 보여준 체력 저하 부분 역시 다시 나타날지 눈여겨 볼 시합이네요.

션 오말리 복귀전 한주 연기

- UFC 247(텍사스)에서 UFC 248(라스베가스)로 카드가 이동했습니다. 정확한 이유는 공개된게 없지만 UFC247은 충분한 스타가 있지만 UFC248은 스타가 부족하다는 판단하에서 결정한 사항인 것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