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카마루 우스만 : 콜비 코빙턴은 진짜 강했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카마루 우스만 : 콜비 코빙턴은 진짜 강했다.

평산아빠
반응형

카마루 우스만 : 콜비 코빙턴은 진짜 강했다.

- 자신은 레슬링커리어를 포함 항상 압도적으로 상대를 이겼기에 시합중 승리에 대한 확신이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코빙턴과의 시합은 정말 근소한 차이였고 최초로 자신의 코치에게 "내가 이번 라운드 이겼어?"라고 물었다고 합니다.

자신은 콜비 코빙턴의 헤이터가 아니며 그를 리스펙한다고 합니다.

콜비 코빙턴은 좋은 선수고 강한 선수임을 싸우기 전부터 알았었지만 자신이 인생에서 극복해온 것이 코빙턴과 다르기에 멘탈쪽에서 자신이 다른 레벨에 있었다고 이야기하네요.

또한 우스만은 형제와도 같은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나 같은 나아지리아 출신인 이스라엘 아데산야와는 절대 싸우지 않을거라고 합니다.

프랭키 에드가 근황

- 정찬성 선수를 이기고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예정이었지만 그 반대로 되어서 솔직히 좀 우울한 크리스마스를 보냈고, 현재 계약상 한경기만 남은 상황이라고 합니다.

2월에 협상을 하겠지만 UFC와 재계약을 해 UFC에서 은퇴를 하고 싶다고 합니다.

현재 체중은 156파운드로 밴텀급으로의 감량은 쉬울 것이며 늦봄 혹은 초여름 밴텀급 데뷔를 계획하고 있다고 합니다.

닉 렌츠를 비난한 아놀드 알렌

- 먼저 닉 렌츠가 안대한 사진과 함께 아놀드 알렌이 아이포크를 했는데 레프리는 아무런 액션을 취하지 않았다고 이야기 했고, 이에 아놀드 알렌은 분명 아이포크는 있었지만 그건 고의는 아니었으며 오히려 닉 렌츠가 아이포크를 하고 파이트쇼츠를 붙잡고 글러브 사이에 손을 끼워넣는 등 레프리에게 들키지 않는 베테랑의 더티 플레이를 했다며 비난했네요.

UFC와 계약이 종료된 쉐인 버고스

- 현재 UFC와 계약이 종료된 상태로 아브라함 카와의 퍼스트 라운드 매니지먼트와 계약을 했다고 합니다. 설마 UFC와 재계약하겠죠?

더스틴 포이리에 : 네이트 디아즈와 복싱 시합도 가능해.

- MMA 시합 뿐 아니라 ZUFFA 복싱에서 네이트 디아즈와의 복싱 시합도 기꺼이 할거라고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