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도미닉 레예스 : 존 존스의 아이포크는 심각한 문제지만 레프리에게 미리 경고해두는 것 외에는 할 수 있는게 없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도미닉 레예스 : 존 존스의 아이포크는 심각한 문제지만 레프리에게 미리 경고해두는 것 외에는 할 수 있는게 없다.

평산아빠
반응형

도미닉 레예스 : 존 존스의 아이포크는 심각한 문제지만 레프리에게 미리 경고해두는 것 외에는 할 수 있는게 없다.

(스파링 중 파트너가 실수로 아이포크를 했고 스파링이 중단된 상황에 대해)

이건 존 존스와의 시합에서 일어날 수 있는 실제 상황같은거야. 계속해 라고 말했어.

존 존스가 아이포크를 하는 것에 대비해 내가 할 수 있는거라곤 시합전 레프리에게 존스가 아이포크하는 것에 주의해라. 그는 그걸로 악명 높으니까.라고 말하는 것 외에 별로 할 수 있는게 없어.

존스가 손가락 쭉 펴고 있는데 내가 바로 그의 인사이드를 얻기 위해 내 얼굴을 그의 손가락에 들이밀기는 어려워.

하지만 뭐 어쩌겠어. 이게 나에게 주어진 도전과제지.

존스가 손을 쭉 뻗는건 단지 앞손으로 상대를 견제하는 것 이상이야. 그걸 통해 그는 자신의 거리를 정확히 측정하지. 그것은 그의 엄청난 무기야. 그걸 통해 그의 무기들을 셋업해.    

(2016년 존 존스는 The Hurt Business라는 다큐멘터리에서 아이포크가 불법인건 알지만 자신은 그것을 한다라고 코멘트를 했습니다.)

존 존스의 행위는 노골적인 규칙 위반이지. 그걸 하면 안된다. 그것이 룰이다. 이것은 많이 논의된 이야기다. 

이걸 하는 선수들이 있고 안하는 선수들이 있다. 뭐 시합날 레프리에게 이걸 얘기하는 것은 내 몫이지.

이건 타이틀전이야. 난 어떤 식으로든 이길 것이다. 워터보이라는 영화봤지.(전 안봐서 모르겠습니다. ^^;;) 그것은 챔피언쉽 게임이다. 

어떠한 것에도 물러설 수 없다. 후퇴란 없다. 난 어떤 식으로라도 이길 것이다.

아이포크를 하면 1점을 감점당한다. 그게 룰이다. 하지만 존스가 나에게 아이포크를 하면 나는 매우 불리해진다. 내 눈이 한쪽만 보인다면 존스의 1점 감점은 감점으로 얻는 손실보다 이득이 더 많게 된다. -#UFC247

맥스 그리핀 : 알렉스 올리베이라전 파이트 오브 더 나잇을 준비한다.

- 난 완전 기합이 들어가 있어. 이렇게 기합이 들어간 시합은 몇경기만이야.

올리베이라측에서는 계약 문제가 있어서 조금 딜레이가 됐지만 난 오퍼가 온지 2분만에 이 시합을 수락했어.

이건 엄청난 쇼야. 아름다운 시합이 될거야.

파이터인데도 시합을 하지 않으려는 선수들이 있지. 그들은 승리만 바랄 뿐이지. 하지만 올리베이라는 옥타곤에서 죽을 각오가 되어 있는 선수야. 그는 파이팅을 즐기지.

우리 둘 다 파이트 오브 더 나잇 수상자야. 그가 나보다 더 많이 보너스를 받았지. 그는 레전드야.

그와 파이트 오브 더 나잇을 만들 준비가 되어있어.

올리베이라는 연패중이지만 그것은 한편으로 그가 굶주렸음을 의미해. 그는 짤리고 싶지 않지. 그래서 그는 승리를 원할거야. 하지만 뭐 그는 결국 브라질로 돌아가야 할거야. -#UFC248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