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247 존스 VS 레예스 이후 예상가능한 매치메이킹 -챔피언이 벨트를 방어하고도 즉각적인 리매치를 해야하는 상황? 본문

MMA/MMA

UFC247 존스 VS 레예스 이후 예상가능한 매치메이킹 -챔피언이 벨트를 방어하고도 즉각적인 리매치를 해야하는 상황?

평산아빠
반응형

MMA정키 예상

존 존스 VS 도미닉 레예스

발렌티나 쉐브첸코 VS 조앤 칼더우드

댄 이게 VS 쉐인 버고스

데릭 루이스 VS 알렉세이 올레이닉

저스틴 타파 VS 제프 휴즈 - 카를로스 펠리페

블러디엘보우 예상 

존 존스 VS (존스가 헤비급 월장을 안한다면) 도미닉 레예스

발렌티나 쉐브첸코 VS 넘버원 컨텐더 없음. 앤더슨 실바가 했던거 처럼 윗체급의 누군가와 논타이틀전으로 싸워라.

케이틀린 추카기안 VS 안토니나 쉐브첸코 - 씬시아 칼비로 패자

댄 이게 VS 아놀드 알렌

데릭 루이스 VS 커티스 블레이즈

로렌 머피 VS 록산느 모다페리

케일린 윌리암스 VS 미키 골

마리오 바우티스타 VS 사이드 누르마고메도프

저스틴 타파 VS 후안 에스피노

트레빈 자일스 VS 마흐무드 무라도프

평산아빠 예상

존 존스  VS 도미닉 레예스 리매치 혹은 코리 앤더슨(얀 블라허비치전 피니쉬 승리시)

- 이건 다시 해야죠. 하지만 코리 앤더슨도 있기에 코리 앤더슨이 인상적인 승리를 거둔다면 코리 앤더슨이 타이틀샷을 받을 수도 있다고 보입니다. 뭐 코리 앤더슨이 졸전을 펼치거나 블라허비치에게 진다면 도미닉 레예스 밖에 후보가 없죠.

발렌티나 쉐브첸코 VS TBA

- 쉐브첸코의 상대가 없습니다. 잘 커가던 메이시 바버, 비비아니 아라우조는 꺽여버렸고 조앤 칼더우드도 추카기안에게 진 경력이 있어 매치업이 쉽지 않죠.

아마도 로렌 머피, 조앤 칼더우드, 제시카 아이 중 매치업이 되는 경기가 넘버원 컨텐더 매치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댄 이게 VS 소디크 유수프 혹은 쉐인 버고스

- 랭커 중 야이르 로드리게스만 시합이 없지만 야이르는 타이틀샷을 받을 수 있는 시합을 원하겠죠. 그리고 아놀드 알렌은 아무래도 조쉬 에멧을 선점한 상태죠.

결국 댄 이게, 소디크 유수프, 쉐인 버고스가 빅네임을 얻기 위한 시합을 한번 해야한다고 보입니다. 

데릭 루이스 VS 커티스 블레이즈

- 커티스 블레이즈는 타이틀샷도 바라지만 올해 3번의 시합을 하기도 원합니다. 자이르지뇨 로젠스투루익이 은가누를 이기면 일이 쉬워지지만 아무래도 질 확률이 많죠. 그렇다면 커티스 블레이즈는 타이틀샷을 받을 길이 요원합니다.

결국 트래쉬토크를 주고받은 데릭 루이스 정도와 싸우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로렌 머피 VS 조앤 칼더우드 혹은 록산느 모다페리

- 로스터가 두텁지 않은 여성 플라이급의 특성상 2연승 중인 로렌 머피는 바로 타이틀 경쟁에 뛰어들 수 있습니다.

일단 머피가 칼더우드보다는 모다페리를 더 원하는 상황이고 모다페리도 머피의 콜에 응한 상태죠.

결국 제시카 아이가 누구와 붙느냐에 따라 로렌 머피이 상대도 정해지겠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