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길버트 번즈가 말하는 카마루 우스만과의 스파링과 실전의 차이 / 콜비 코빙턴 : UFC는 호르헤 마스비달에게 TUF코치직으로 7자리 금액의 오퍼를 제안했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길버트 번즈가 말하는 카마루 우스만과의 스파링과 실전의 차이 / 콜비 코빙턴 : UFC는 호르헤 마스비달에게 TUF코치직으로 7자리 금액의 오퍼를 제안했다.

평산아빠
반응형

길버트 번즈가 말하는 카마루 우스만과의 스파링과 실전의 차이

- 우스만의 맷집에 놀랬다. 

난 온 힘을 다해 그를 쳤다.

내가 하이 킥을 차다 넘어졌을 때도 나의 정강이 뼈가 우스만의 머리에 닿았다.

그리고 깨끗이 들어갔다고 느꼈다.

난 우스만에 대해 많이 알았지만 그의 게임 플랜은 몰랐지.

이번 시합 준비에 우리의 지난 훈련은 도움이 많이 되었다.

하지만 스파링을 할 때는 작은 글러브를 끼고 100%로 치지는 않지.

그리고 실제 시합에는 정강이 보호대나 무릎 보호대도 하지 않지. 

이것이 우리의 스파링 때와 달랐던 점이지.

* 결국 우스만의 맷집이 변수였단 얘기군요.

 

콜비 코빙턴 : UFC는 호르헤 마스비달에게 TUF코치직으로 7자리 금액의 오퍼를 제안했다.

- 콜비 코빙턴에 의하면 UFC 호르헤 마스비달에게 TUF 코치직으로 7자리 금액의 오퍼를 제안했지만 겁먹고 거절했다고 합니다.

*TUF코치 하는게 시합 뛰는거 보다 돈을 더 많이 받는군요.

 

케빈 리 훈련 시작

- 작년 양쪽 무릎을 수술한 케빈 리가 훈련을 시작했다는 소식입니다.

다시 MMA에 대한 애정이 돌아왔다고 하네요. 

* 케빈 리는 카디오 훈련 좀 열심히 하길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