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커티스 블레이즈가 분석한 데릭 루이스의 스킬셋 / 카마루 우스만 : 한가지 조건이 이루어지면 미들급에 도전한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커티스 블레이즈가 분석한 데릭 루이스의 스킬셋 / 카마루 우스만 : 한가지 조건이 이루어지면 미들급에 도전한다.

평산아빠
반응형

커티스 블레이즈가 분석한 데릭 루이스의 스킬셋

- 데릭 루이스는 오른손하고 플라잉니 밖에 없어. 그가 이기는 방법은 딱 한가지야.

반면 나는 레슬링, 타격, 풋워크를 가지고 있지. 난 여러가지 방법으로 이길 수 있어.

루이스는 너무 예측가능해. 그는 은가누처럼 오직 한방 밖에 없어.

그런데 그는 은가누처럼 긴 팔을 가지고 있지 않아. 

 

카마루 우스만 : 한가지 조건이 이루어지면 미들급에 도전한다.

- 이스라엘 아데산야가 완전히 미들급을 떠난다면 미들급 타이틀 도전에 관심이 있다고 합니다.

(같은 아프리카인인 아데산야와 안싸우겠다는 입장입니다.)

자신이 2개, 아데산야가 라이트헤비급, 은가누가 헤비급 이렇게 4개의 벨트를 아프리카인이 따내는 것을 원한다고 합니다.

 

스테판 스트루브 은퇴 발표

- 이번엔 진짜 은퇴 발표네요. 

은퇴 이유는 이석증 때문이라고 합니다. 

작년 평상시에 이석증이 나타나 현기증, 구토, 소리가 들리지 않는 현상 등으로 고생했지만 치료했고 타이 투이바사 시합을 받아들였는데 시합에서 투이바사의 펀치가 자신의 귀 부분을 맞췄고,

평상시에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 부위였는데 맞자마자 귀에서 크게 윙윙 소리가 들렸고 다시 한번 맞았을 때 전정시스템과 뇌가 제대로 통신하지 못하는 느낌으로 시합에 완전히 집중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 저도 전정신경이 손상되서 그냥 시도 때도 없이 어지럽고 균형잡기가 살짝 어렵고 하면서 한동안 고생했는데 그 느낌이 시합 중에 크게 왔나 보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