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파울로 코스타 심한 감기로 로버트 휘태커전 아웃, 켈빈 가스텔럼 대체 선수 투입 / 이번엔 맥스 할로웨이를 원하는 헨리 세후도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파울로 코스타 심한 감기로 로버트 휘태커전 아웃, 켈빈 가스텔럼 대체 선수 투입 / 이번엔 맥스 할로웨이를 원하는 헨리 세후도

평산아빠
반응형

파울로 코스타 심한 감기로 로버트 휘태커전 아웃, 켈빈 가스텔럼 대체 선수 투입

- 파울로 코스타는 한달전 코로나에 걸렸지만 훈련을 결코 멈추지 않았고 코로나 증세가 완화될 때 쯤 이번엔 심한 감기에 걸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감기가 오래 가면서 코스타 측에서는 휘태커와의 시합을 1,2주 쯤 연기해 줄 것을 요청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파울로 코스타 아웃 소식이 뜨자 켈빈 가스텔럼은 바로 대체 선수를 자원했고 바로 대체 선수로 발표가 되었네요.

로버트 휘태커 VS 켈빈 가스텔럼은 2019년 타이틀전에서 붙을 예정이었지만 시합 전날 휘태커가 응급실로 실려가며 아웃되면서 무산되었죠.

* 코로나, 감기 ... 뭐 이런 키워드를 가진 선수를 메인이벤터로 세우는 것은 요즘 시기 아무래도 불안하죠.

 

이번엔 맥스 할로웨이를 원하는 헨리 세후도 

- 난 결코 맥스 할로웨이를 놀린 적이 없고 콜한 적이 없다. 그가 챔피언일 때 조차 말이다.

하지만 난 미래에 그와 싸우고 싶다.

그의 겁나 큰 키와 그가 해왔던 일들을 볼 때 사람들은 내가 그를 이길 수 없다고 생각할 것이다.

난 도전을 사랑한다. 난 사람들이 내가 할로웨이를 이길 수 없다고 생각한다는 사실을 사랑한다.

그는 나보다 더 키가 크고 선수들에게 더 많은 데미지를 준다.

하지만 난 내가 너무 스마트하고 기술이 좋다고 느낀다.

난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와 맥스 할로웨이를 원한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이 둘을 내가 이길 수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특히, 맥스 할로웨이를 이길 수 없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난 할로웨이을 이기고 사람들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다.

내가 할로웨이를 상대로 가지는 장점은 나의 아이큐 그리고 스마트함이다.

레인지 문제? 도미닉 크루즈전 내가 얼마나 똑똑하고 스마트하게 싸우는지 봤잖아?

 

* 헨리 세후도의 복귀가 점점 가까워지는게 느껴지네요. 단지 타이틀전을 요구하는게 아니라 이 인터뷰가 맥스 할로웨이를 꺽고 145파운드 타이틀전으로 가겠다는 의미로 읽히기 때문이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