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스티븐 톰슨 : 내가 리온 에드워즈보다 더 타이틀샷을 받을 자격이 있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스티븐 톰슨 : 내가 리온 에드워즈보다 더 타이틀샷을 받을 자격이 있다.

평산아빠
반응형

스티븐 톰슨 : 내가 리온 에드워즈보다 더 타이틀샷을 받을 자격이 있다.

- 아이포크로 시합이 끝나고 오직 해야할 한가지는 리매치를 하는거다.

리온 에드워즈가 본인이 타이틀샷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말하고 있는데 2년간 쉬다 복귀해 아이포크로 노컨텐스트 시합을 하고 타이틀샷을 받을 순 없다.

에드워즈가 '난 타이틀샷을 원한다.'라고 말하는데 그건 아니지.

리온은 오랫동안 싸우지 않았다. 지금 이 시점에서는 내가 그보다 더 타이틀샷을 받을 자격이 있다.

난 유일하게 우스만과 싸우지 않은 타이틀 컨텐더다.

리온은 허브 딘에게 경기 중 경고를 받았다. 

그런데 또 아이포크를 한거다. 이건 노컨테스트가 아니라 반칙패가 선언되었어야 했다.

리온은 시합에서 매우 날카롭고 빠르고 훌륭해 보였다.

이번 시합은 아마도 내가 본 리온의 최고의 몸상태였다. 

그는 몸이 쩍쩍 갈라졌고 파이팅 기술도 좋고 타이밍이 매우 좋았고 냉정했다.

아이포크가 일어나기 전까지 리온이 이기고 있었다.

하지만 MMA는 무슨 일이든 일어날 수 있다.

벨랄이 자신은 이제 막 몸이 풀려가고있는 단계였다고 말했잖아.

그리고 리온은 아무도 자신을 원하지 않는다고 하는데 난 항상 그를 콜해 왔다.

그런데 그가 어찌 그리 말할 수 있는가? 

리온 난 너에게 정중하게 콜을 했잖아.

* 톰슨이 최근 들어 다시 한번 타이틀샷을 받기 위해 말을 좀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