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TJ 딜라쇼 VS 코리 샌드헤이건 5월 9일 메인이벤트로 격돌 / 코디 가브란트 VS 랍 폰트 5월 23일 대회 카드 추가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TJ 딜라쇼 VS 코리 샌드헤이건 5월 9일 메인이벤트로 격돌 / 코디 가브란트 VS 랍 폰트 5월 23일 대회 카드 추가

평산아빠
반응형

TJ 딜라쇼 VS 코리 샌드헤이건 5월 9일 메인이벤트로 격돌

- 페트르 얀의 반칙 니킥이 발생한 순간  딜라쇼의 타이틀전 직행은 물건너 갔죠.

두선수간의 화려한 댄싱 기대해 봅니다.

 

코디 가브란트 VS 랍 폰트 5월 23일 대회 카드 추가

- 말론 모라에스를 피니쉬시킨 폰트는 컨텐더 레벨로 올라섰죠.

가브란트는 알도를 계속 노려왔는데 일이 잘 되지 않았나 보네요.

이렇게 되면 조제 알도 VS 도미닉 크루즈 가능성이 있네요.

 

캐롤 호사 VS 시자라 유뱅크스 UFC 263 카드 추가

- 2020년 9월 시합이 잡혔지만 급오퍼로 들어온 캐롤 호사가 무리하게 감량하다 병원에 실려가며 캔슬되었죠.

페니 키안자드에 이어 UFC 3승 무패의 캐롤 호사도 유뱅크스를 꺽으며 새로운 강자로 등극할 수 있을지 관심이 가는 시합이네요.

힘이 좋고 그래플링도 받쳐주고 타격이 유뱅크스보다 더 좋아보이기에 좋은 시합이 될거라고 생각되네요.

 

잭 허만슨 VS 에드먼 샤바지안 5월 16일 카드 추가

- 데렉 브런슨에게 완전히 깨지며 거품이 꺼진 줄 알았던 샤바지안을 잭 허만슨과 붙이는군요.

뭐 허만슨도 샤바지안 펜스로 몰고 레슬링으로 승부를 보려 하겠죠.

브런슨전 나타난 샤바지안의 레슬링과 카디오의 약점이 얼마나 개선되었을지 그리고 뭔가 첫 메인이벤트에 나서서 그런지 너무 몸에 힘이 들어간 타격을 선보인 샤바지안인데 얼마나 다시 예전의 간결한 타격으로 돌아왔을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