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속보] 네이트 디아즈 VS 리온 에드워즈 UFC262 격돌 - UFC 역사상 첫 5라운드 코메인 이벤트 본문

MMA/MMA뉴스

[UFC 속보] 네이트 디아즈 VS 리온 에드워즈 UFC262 격돌 - UFC 역사상 첫 5라운드 코메인 이벤트

평산아빠
반응형

네이트 디아즈 VS 리온 에드워즈 UFC262 격돌

- 뜬금없이 네이트 디아즈의 시합이 잡혔네요.

이 시합은 코메인 이벤트로 진행되지만 UFC 역사상 첫 5라운드 코메인 이벤트 시합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네이트 디아즈가 5라운드를 요구했을테고 그것을 들어주며 시합이 성사되었나 보네요.

리온 에드워즈의 네이트 디아즈 콜에 디아즈는 후다뿍을 시전하며 관심없음을 표명했는데 갑자기 잡혀버렸네요.

 

네이트 디아즈는

"난 262 메인이벤트에 설 것이다. 그리고 이 이벤트에는 새로운 라이트급 챔피언 결정전이 있을 것이다. 난 사람들에게 이 녀석들이 그동안 얼마나 열심히 훈련해 왔는지 알려줄 필요가 있다.

나의 옛왕관을 쓰게 될 자는 누가 될지 기대된다. 

내가 거기서 지켜봐주마." 라며 이상한(?)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