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대런 틸 훈련 중 부상으로 아웃. 케빈 홀랜드 대체 선수 수락 / 서로를 원하는 도미닉 크루즈와 션 오말리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대런 틸 훈련 중 부상으로 아웃. 케빈 홀랜드 대체 선수 수락 / 서로를 원하는 도미닉 크루즈와 션 오말리

평산아빠
반응형

 

대런 틸  훈련 중 부상으로 아웃. 케빈 홀랜드 대체 선수 수락

- 대런 틸이 쇄골이 부러지는 부상으로 아웃되었습니다. 

이로써 대런 틸은 작년 12월 6일 싸울 예정이었던 잭 허만슨전 부상 아웃에 이어 연속 2번째 부상 아웃이네요.

그리고 케빈 홀랜드가 대체 선수 오퍼를 받아들였고 마빈 베토리 측의 답변을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마빈 베토리는 대런 틸의 부상 소식에 다음과 같이 반응했습니다.

" 항상 나는 내가 할 부분을 100% 하는데 이 수많은 겁쟁이들은 그것을 하지 못하지.

난 다음 타이틀도전자고 2주안에 싸우겠다고 나타나는 놈이 있다면 난 그 녀석을 패주고 고이 모셔다 드릴 것이다."

 

이에 케빈 홀랜드는 "난 이미 한시간 전에 이 시합을 수락했어."라고 말했고 

이에 베토리는 "let's go"라고 답했습니다.

 

 

션 오말리를 원하는 도미닉 크루즈

- 차엘 소넨에게 션 오말리와의 시합을 원한다고 크루즈가 문자를 보냈다고 하네요.

소넨은 이건 션 오말리가 떡상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고 크루즈 역시 컨텐더를 이기고 다시 타이틀 경쟁 그룹에 들 수 있는 기회이기에 둘 다에게 매우 좋은 시합이라고 얘기했습니다.

* 그런데 전 션 오말리가 그 정도인가? 하는 생각부터 드네요. 오말리야 크루즈라면 두말 없이 받겠지만 크루즈가 오말리 이긴다며 바로 대권 후보가 될거 같진 않은데 말이죠. 

 

포이리에 VS 맥그리거 대회 도미닉 크루즈와 코메인이벤트에 서고 싶은 션 오말리

- 차엘 소넨에게 도미닉이 나와 싸우고 싶다는 문자를 보냈다고 들었다. 그게 장난 전화인지 진짜인지는 몰라도 그건 분명 가능성이 있는 시합이다.

그래서 슈가 VS 도미닉은 포이리에 VS 맥그리거의 좋은 코메인 이벤트가 될 것이다.

 

션 오말리와의 리매치에 대해 열려있는 말론 베라

- "션 니가 다시 한번 얻어 맞고 싶다면 난 여기 있다. 스테비아(설탕 대체 감미료)야.

그냥 요청만하면 돼."

말론 베라가 알도에게 지면서 자신의 계획이 어그러지며 다시 한번 션 오말리 코인에 탑승하고 싶은가 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