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타티아나 수아레즈 : 플라이급에 도전하고 싶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타티아나 수아레즈 : 플라이급에 도전하고 싶다.

평산아빠
반응형

타티아나 수아레즈 : 플라이급에 도전하고 싶다.

- 난 플라이급에서 어떻게 느끼는지 확인하길 원한다.

난 계체 실패를 한 적도 없고 그 근처에도 가 본 적이 없고 감량에 문제를 보인 적이 없지만

시합에서 난 강하지 못하다고 느끼고 피곤하다고 느낀 적이 매우 많다.

난 캠프를 130에서 시작해 126에서 감량을 시작하기에 그렇게 감량폭이 크다고 느끼진 않지만 나의 스트랭쓰와 카디오 부분이 좋다고 느껴지지 않았다.

난 훈련할 때 피곤해지지 않고 힘이 약해지지 않는다.

그래서 아마도 나의 이런 현상은 감량 때문인거 같다.

나의 그래플링은 분명히 제시카 안드라지보다 좋다.

제시카가 쎄긴 하지만 기술적으로 플라이급 베스트 그래플러라고 생각치 않는다. 

그래서 내가 발렌티나와 싸웠다면 안드라지에게 했던 식으로 나에게 할 수 없었을 것이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