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얜 샤오난 : 잃어버린 벨트를 중국으로 다시 가져와달라는 바램은 나에게 부담보다는 오히려 동기부여가 된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얜 샤오난 : 잃어버린 벨트를 중국으로 다시 가져와달라는 바램은 나에게 부담보다는 오히려 동기부여가 된다.

평산아빠
반응형

얜 샤오난 : 잃어버린 벨트를 중국으로 다시 가져와달라는 바램은 나에게 부담보다는 오히려 동기부여가 된다. 

- 그렇다. 이번 시합은 넘버원 컨텐더 매치라 생각한다.

칼라 에스파르자는 전 챔피언이며 항상 랭킹 5~8위 권에서 머물러있었다.

그녀는 타이틀전으로 가는 관문을 지키는 게이트 키퍼다. 

우리가 에스파르자를 통과하면 우린 적법한 넘버원 컨텐더가 될 것이다.

나의 상대는 항상 레슬링/그래플링 싸움을 원했다. 

그들이 나와 타격전에서 승산이 없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그래서 칼라 역시 그녀의 레슬링 게임을 실행하려 할 것이라 생각한다.

이번 시합 테이크다운 디펜스는 시합의 핵심 열쇠고 난 200% 내가 이길거라 생각한다.

뭐 기회가 온다면 내가 그녀를 테이크다운시키고 서브미션으로 잡아 사람들을 놀래켜주고 싶다.

웨일리 장이 진 이후 사람들은 나의 SNS로 와 '니가 중국의 희망이다. 로즈 나마유나스를 꺽고 다시 중국으로 벨트를 가져와줘'같은 댓들을 달고 있다.

이게 나에게 압박으로 작용하지 않는다. 오히려 동기부여가 된다.

웨일리 장 밖에 모르던 사람들이 이제 나를 알고 있다.

그들은 내가 챔피언이 될 것을 안다. -#0523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