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존 존스 : 내가 챔피언이 되면 미오치치를 상대로 방어전은 할 수 있다. / 포브스지 선정 가장 높은 소득을 올린 선수로 등극한 코너 맥그리거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존 존스 : 내가 챔피언이 되면 미오치치를 상대로 방어전은 할 수 있다. / 포브스지 선정 가장 높은 소득을 올린 선수로 등극한 코너 맥그리거

평산아빠
반응형

 

알렉산더 구스타프손 복귀 선언

- 알렉산더 구스타프손이 여름 복귀를 목표로 훈련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 어느 때보다 강해져서 돌아오겠다고 복귀의 의지를 밝혔네요.

 

요르가 데 카스트로, 저스틴 키쉬, 모리스 그린 UFC 방출

- 저스틴 키쉬는 약간 의외지만 카스트로와 그린은 최근 좋지 못한 경기력과 연패로 인해 방출이 예상되었죠.

 

MMA 은퇴를 선언한 앤더슨 실바 

- 좋은 레벨에서 훈련을 하기에는 지금은 너무 부상의 위험이 커 계속 하는게 어려워 MMA를 그만뒀다고 합니다.

지금 자신은 MMA에서 더이상 증명할 게 없으며 매순간 즐기며  살려 노력 중이라고 합니다.

앤더슨 실바는 현재 훌리오 차베스 주니어와의 복싱 시합을 앞두고 있습니다.

 

존 존스 : 내가 챔피언이 되면 미오치치를 상대로 방어전은 할 수 있다.

- 난 여기 스티페와 싸우러 온게 아니다. 

하지만 내가 챔피언이 되어 방어전을 할 때는 미오치치를 받아들이는데 문제가 없다.

난 지금 가장 큰 흥행이 될 시합을 찾고 있다.

난 33살이고 그 어느 때보다 지금 가장 좋은 몸상태다.

난 단지 기다리며 계속 X나게 훈련할 것이다.

포브스지 선정 가장 높은 소득을 올린 선수로 등극한 코너 맥그리거

- 2020년 코너 맥그리거는 모든 운동선수 중 가장 돈을 많이 번 선수라고 포브스지가 선정했네요.

맥그리거는 작년 한해 1억8천만 달러를 벌었습니다.

2위가 메시로 1억3천, 3위가 호날두로 1억2천만달러를 벌었네요.

맥그리거가 1위가 된 이유는 자신의 위스키 프로퍼12의 지분을 1억5천만달러에 거의 다 팔았기 때문이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