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비센테 루케 : 마이클 키에사는 내가 우스만, 코빙턴과 싸울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할 가장 이상적인 상대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비센테 루케 : 마이클 키에사는 내가 우스만, 코빙턴과 싸울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할 가장 이상적인 상대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비센테 루케 : 마이클 키에사는 내가 우스만, 코빙턴과 싸울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할 가장 이상적인 상대

- 캠프는 잘 진행되고 있는 중이다.

난 키에사의 게임을 따라할 수 있는 많은 동료들이 있다.

난 가만 앉아서 기다리는 것을 원치 않는다.

그리고 그는 아주 이상적인 상대다.

키에사는 좋은 연승을 하고 있고 그가 이 체급 탑레벨임을 증명했다.

난 우스만이나 코빙턴과의 큰 시합에 앞서 이런 시합을 원했다.

날 테이크다운시키고 바닥에 눌러놓으려는 상대 말이다.

그리고 내가 이런 상대를 상대로 발전했다는 것을 보여줄 매우 좋은 시합이다.

이 시합은 지루해지기 어렵다.

키에사가 가장 매력적인 시합을 하는 선수는 아닐지라도 그와 그라운드와 갈지라도 나의 그라운드 실력을 믿기에 이 시합은 지루해질 수가 없는 시합이다.

나와 싸우면 지루해질 수 없다.

키에사는 타격의 개선이 필요해 보이지만 그렇다고 그의 타격을 얕보지 않는다.

그는 마스비달을 타격으로 다운시키기도 했다. - #0808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