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하파엘 도스 안요스 VS 이슬람 마카체프 UFC267 공식 확정 / 맥스 할로웨이 VS 야이르 로드리게즈 11월 14일 메인이벤트 추진중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하파엘 도스 안요스 VS 이슬람 마카체프 UFC267 공식 확정 / 맥스 할로웨이 VS 야이르 로드리게즈 11월 14일 메인이벤트 추진중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하파엘 도스 안요스 VS 이슬람 마카체프 UFC267 공식 확정

- 드디어 이 시합이 확정되었군요.

하파엘 도스 안요스는 

' 이슬람은 5라운드 시합을 원치 않았다. 

난 5라운드 시합을 요구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뭐 3라운드 시합도 괜찮다.

그는 많은 쓰레기같은 말들을 해댔다. 

이제 진짜가 누구인지 한번 보자.

난 시합할 준비가 되었고 내 눈엔 이 시합은 타이틀 경쟁 그룹 가입 시합이다.

 

관련 포스팅 : 이슬람 마카체프의 또한번의 RDA/토니 퍼거슨 도발

관련 포스팅 : 이슬람 마카체프의 '할아버지' 발언에 대한 RDA의 반응


관련 포스팅 : UFC 베가스 31 마카체프 VS 모이세스 경기 후 출전 선수들의 말말말

반응형

이에 대해 이슬람 마카체프의 매니저 알리 압둘아지지는

'우린 3라운드 시합 오퍼를 받았다. 우린 라운드 수는 신경쓰지 않았다.

라운드수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 우린 UFC가 원하는 것을 할 뿐이다.

내가 보기에 이 시합은 넘버원 컨텐더 매치다.

아마도 이슬람이 2라운드 후반이나 3라운드 서브미션으로 이길 것이다.'

라고 답했습니다.

* 처음 둘이 매치업이 되었을 때 메인이벤트 5라운드 시합이었던 점을 감안하면 일부러 이슬람 쪽에서 5라운드 시합을 거절한건 아닌거 같네요.

맥스 할로웨이 VS 야이르 로드리게즈 11월 14일 메인이벤트 추진중

- 원래 7월 18일 열릴 예정이었던 이 시합이 할로웨이의 부상으로 캔슬되었고 야이르 로드리게즈는 기가 치카제 오퍼를 거절하고 맥스 할로웨이를 기다리기로 결정했죠.

그 결실이 드디어 이루어지나 보네요.

야이르 로드리게즈는 확실히 경기 감각이나 돈문제로 시합을 자주가지려 하거나 그간의 노력이 물거품이 되는 것을 아까워하지않고 인내하며 자신이 원하는 시합을 얻는 스타일인거 같습니다.

야이르는 2019년 10월 제레미 스티븐스전이 마지막 시합이었습니다.

관련 포스팅 : 기가 치카제 : 맥스 할로웨이의 대체 선수로 UFC에서 날 콜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