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데릭 루이스 : 시릴 가네가 뭘 하든 나의 모멘텀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데릭 루이스 : 시릴 가네가 뭘 하든 나의 모멘텀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데릭 루이스 : 시릴 가네가 뭘 하든 나의 모멘텀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 은가누건 가네건 상관없다.

어차피 UFC에서는 은가누와 싸울 때 나에게 주기로 했던 같은 금액을 시릴 가네전 주기로 했다.

난 상대가 누구건 신경 안쓴다.

시릴 가네는 좋은 상대고 위험한 상대다.

그는 대부분의 시간을 지루하게 보낸다.

하지만 스마트하게 싸우지.

그래서 이  시합은 여전히 나에게 재밌는 시합이 될 것이다.

시릴 가네가 하는 상대에게서 떨어져 끝내주는 킥들을 차고 하는 그런 것들은 나에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

난 이 시합에서 여전히 나의 모멘텀을 가지게 될 것이다. -#0808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