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호르헤 마스비달 VS 리온 에드워즈 시합이 연말에 성사될까? / 저스틴 게이치 VS 마이클 챈들러 UFC268(11월 7일) 추진 중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호르헤 마스비달 VS 리온 에드워즈 시합이 연말에 성사될까? / 저스틴 게이치 VS 마이클 챈들러 UFC268(11월 7일) 추진 중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호르헤 마스비달 VS 리온 에드워즈 시합이 연말에 성사될까?

- 먼저 호르헤 마스비달은 자신을 타이틀전 가깝게 가게 할 수 있는 선수라면 누구와든 12월에 싸우길 원한다고 밝혔고,

이에 리온 에드워즈는  '나는 11월이나 12월 싸울 준비가 될 것이다. 이번엔 변명할 생각마라'라고 반응했습니다.

하지만 마스비달에 이에 대해

'어그로 끌어서 관심받으려는 짓을 그만해라.

넌 이미 나와의 시합을 거절했다. 겁쟁아.

넌 나와의 시합을 원치 않는다고 인터뷰했잖아.'

* 리온 에드워즈는 마냥 기다릴 수 없고 한경기를 해야한다면 역시나 호르헤 마스비달이 가장 좋은 옵션이죠.

이제 두 선수가 할 때죠.

반응형

저스틴 게이치 VS 마이클 챈들러 UFC268(11월 7일) 추진 중

- 아직 계약이 이루어진 건 아니지만 두팀 모두 시합에 동의했다고 합니다.

둘 다 하드 히터에 노빠꾸 스타일에 하이 레벨 레슬러라 너무 기대되는 시합이네요.

뭔가 마이클 챈들러의 게이치가 자신과의 시합을 3,4번 거절했단 도발성 인터뷰가 이 시합의 추진을 가속화시킨 느낌입니다. ^^ 

관련 포스팅 : 마이클 챈들러 : 의심의 여지없이 나의 다음 상대는 저스틴 게이치다.

관련 포스팅 : [UFC 트윗 단신] 저스틴 게이치 : 마이클 챈들러는 말 같지도 않은 소리를 하고 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