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TJ 딜라쇼 : 내 인생 가장 긴 훈련 캠프를 소화했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TJ 딜라쇼 : 내 인생 가장 긴 훈련 캠프를 소화했다.

평산아빠
반응형

TJ 딜라쇼 : 내 인생 가장 긴 훈련 캠프를 소화했다.

- 난 튠업 파이트를 거절했다.

그것은 아마도 주머니에 돈을 채우는데 도움이 될진 몰라도 시간 낭비다.

난 모든 시합을 타이틀 시합처럼 생각한다.

나의 다음 시합이 나의 가장 큰 시합이다.

그래서 튠업 파이트를 하지 않는다.

그리고 4온스의 작은 글러브를 가지고 하는 이 스포츠에서는 무슨 일이든 일어날 수 있다.

내가 상대를 조금 얕봤을 때 내가 엄청난 탑독이었을 때 난 항상 고전했다.

난 헨리 세후도를 그저 좀 살펴보려고 했는데 그가 공격적으로 나왔고 난 어려움에 처했다.

나는 지금 상대를 두려워하며 시합에 들어가고 있다.

링러스트는 실제한다.

아마도 약간의 링러스트는 일어날 것이다.

하지만 난 출장정지 기간 동안 어깨 수술을 한 시기를 제외하면 항상 체육관에 있었고 거기서 동료들의 시합을 도우며 훈련을 계속 해왔다.

난 올해 초 출장정지가 풀리기에 작년 말부터 매우 강하게 훈련을 했다.

하지만 5월 초까지 시합이 잡히지 않았고 이후 컷도 생기며 또 15일이 연기되었다. 

 내 인생 가장 긴  파이트 캠프를 했다. -#0725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