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더스틴 포이리에 찰스 올리베이라전 승리 후 은퇴 암시?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더스틴 포이리에 찰스 올리베이라전 승리 후 은퇴 암시?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더스틴 포이리에 찰스 올리베이라전 승리 후 은퇴 암시?

- 세계 챔피언이 되는 것은 MMA 시작부터의 목표였다.

그것은 나의 이 스포츠 체크 리스트의 마지막 칸이고 내가 그것에 체크할 수 있다면 난 모든 것을 이룬 것이다.

내가 챔피언이 되고 나면 (방어전을 할지는) 두고 봐야지. 난 아마도 핫소스를 팔러갈거야.

* 텍스트로 읽은 인터뷰로 그저 농담인건지 진짜 챔피언이 되고 바로 은퇴를 하려는 암시인지는 정확히 모르겠네요.

다만 포이리에는 이룰거 다 이뤘고 맥또맞고 돈도 두둑히 벌었고 핫소스 사업도 잘 되가니 챔피언이 된다면 이후 동기부여는 꽤 사라질 수 있는 환경에 놓여 있다고 보입니다.

 

코너 맥그리거의 자신의 아버지에 대한 선을 넘은 트윗에 대한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의 반응

- '코로나가 선이고 니네 아버지가 악이냐'란 트윗에 대해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는 (선을 넘었냐는 질문에) 그렇게 생각한다. 끔찍하다.라고 간단하게 답했습니다.

 

저스틴 게이치 VS 마이클 챈들러 시합 더스틴 포이리에의 승자 예상

- 난 게이치가 이 시합 더 유리하다고 봐.

챈들러는 게이치를 테이크다운 시키거나 테이크다운 시켜도 눌러놓거나 하기가 어려울거라고 봐.

그리고 게이치의 빅샷들을 피하기 어렵다고 봐.

반응형

개구쟁이 파울로 코스타

- 자신의 술주정뱅이 이미지를 개그로 계속 승화시키고 있는 파울로 코스타네요.

개인적으로 이스라엘 아데산야전 패배 후 전날 와인을 너무 많이 먹었다는 변명으로 바닥을 쳤다면 그 술주정뱅이 이미지를 개그로 승화시키는 모습에서 뭔가 인간적인 호감이 느껴져 최근 코스타를 자꾸 응원하게 되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