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기가 치카제 : 에드손 바르보자는 레슬러로 변신할 것이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기가 치카제 : 에드손 바르보자는 레슬러로 변신할 것이다.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기가 치카제 : 에드손 바르보자는 레슬러로 변신할 것이다.

- 이 시합은 분명 매우 큰 시합이다.

하지만 UFC 챔피언이 되려는 나의 꿈을 이루는 길에 마주친 단지 또하나의 시합일 뿐이다.

난 탑5와의 시합을 얻으려 노력하는 중이었지만 에드손 바르보자는 탑5 중 몇몇 보다는 더 큰 이름이다.

그래서 바르보자를 이긴다면 나에겐 오로지 빅파이트만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고 세계 최고의 선수들과의 시합만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내 생각에 바르보자는 나를 상대로 테이크다운을 시도할 것이다.

그는 타격전으로 시작하겠지만 나와의 타격 레벨의 차이를 느끼고 태클을 치기 시작할 것이다.

그는 나의 타격 레벨을 느끼고 내가 훨씬 더 좋은 타격가라는 것을 알게 되면서 큰 충격을 받을 것이다.

그리고나서 그는 레슬러로 변신할 것이다.

반응형

바르보자는 매우 좋은 카프킥과 스피닝킥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나 역시 그것들을 어떻게 하는지 알고 그것들에 어떻게 카운터를 먹일지 안다.

나의 잽 역시 매우 좋고 바르보자를 잡을 많은 오프닝들을 난 볼 수 있다.

난 스탠스를 스위치하며 그 오프닝들을 찾을 것이다.

넉아웃을 노리며 시합을 하면 잘 넉아웃이 나오지 않았다.

그래서 난 단지 내가 할 것들을 하며 내가 필요할 때 폭발할 것이다.

난 이 시합 엄청난 경기력을 보여주며 승리를 할 것이다. 

이 시합 승리하면 난 볼카노프스키 - 오르테가의 백업 파이터가 될 수 있을 것이다. -#0829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