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데미안 마이아, 지미 리베라 UFC 방출 / 페드로 무뇨즈 플라이급으로 전향 고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데미안 마이아, 지미 리베라 UFC 방출 / 페드로 무뇨즈 플라이급으로 전향 고려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데미안 마이아, 지미 리베라 UFC 방출

- UFC에서 마지막 경기를 하고 싶었던 데미안 마이아의 꿈이 한층 멀어졌군요.

마이아야 어느 정도 예상된 일이지만 지미 리베라의 방출은 좀 충격이네요.

그리고 UFC 전적 1승 2패의 '화끈했지만 웰라운드하지 못했던' 크리스티안 아귈레라 역시 방출되었습니다.

* 지미 리베라는 '챔피언이 되지 못한 한때 UFC 컨텐더가' UFC보다 좋은 조건으로 벨라토르에 영입되며 UFC의 파이트 머니를 디스하는 케이스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페드로 무뇨즈 플라이급으로 전향 고려

- 조제 알도가 밴텀급으로 내려온 이후 그의 능력을 잃지 않은 것을 보고 자신의 플라이급 전향을 생각해 보게 되었다고 합니다.

특히나 조제 알도가 밴텀급으로 감량하고 리커버리가 매우 좋았다는 점이 인상적이었다고 합니다.

아직 자신의 다음 스텝이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플라이급 전향은 분명히 진지하게 고려하는 한 옵션이라고 하네요.

반응형

기타 단신

- 케빈 리 

: 난 토니 퍼거슨전 감량하다 거의 죽을 뻔 했다. 찰스 올리베이라와의 리매치가 아니면 난 라이트급에서 다시 싸우지 않을 것이다.

* 케빈 리는 파이트위크에 179파운드로 들어와 24파운드를 빼는 큰 폭의 감량을 하는 선수였습니다.

 

- 제러드 캐노니어

: 나의 파이트 머니의 60%는 세금, 매니지먼트, 코치 등에게 지급하는 비용으로 바로 빠져 나간다.

* 저번 미샤 테이트의 경우 70%가 이 비용으로 빠져나갔다고 하죠. 

 

- 알리스타 오브레임

: 에밀리아넨코 효도르는 2010년 이후 3번은 나와의 시합을 피했다.

스트라이크포스 시절 두번 피했고 이번 효도르의 복귀전인 벨라토르 269에서도 나를 피하고 팀 존슨을 선택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