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에드손 바르보자 : 이번 시합은 의심의 여지없이 최고의 바르보자가 옥타곤 안에 들어가게 될 것이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에드손 바르보자 : 이번 시합은 의심의 여지없이 최고의 바르보자가 옥타곤 안에 들어가게 될 것이다.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에드손 바르보자 : 이번 시합은 의심의 여지없이 최고의 바르보자가 옥타곤 안에 들어가게 될 것이다.

- 이 시합은 두명의 엑셀런트한 타격가 간의 시합이다.

기가 치카제는 뛰어나다. 

그리고 난 UFC와 이 체급 최고의 선수 중 하나라는 것을 증명해 왔다.

이 시합은 퍼펙트한 매치업이다.

우린 둘 다 싸움꾼들이고 이것은 정말 쿨할 것이다.

그는 무패지만 아직 탑레벨 선수를 만난 적이 없다.

그는 정말로 아직 그 맛을 본 적이 없다.

반면에 난 윗체급의 모든 (탑레벨)선수들을 상대로 나를 테스트해왔다. 

나와 코치는 치카제를 많이 연구했고 그의 많은 틈들을 발견했다.

난 그 틈을 벌리려 노력할 것이고 이 시합은 전쟁이 될 것이다.

반응형

나의 페더급 경쟁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내가 갈수록 좋아지고 있다는 점이다.

나의 데뷔전인 댄 이게전 그리고 아미르카니와 최근 시합들을 봐라.

그럼 내가 계속 개선되고 있음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난 이 체급이 훨씬 편안해졌고 나의 몸에 대해서도 더 잘 알아가고 있다. 

여전히 145파운드로의 그 많은 감량이 두렵지만 육체적으로 더 좋아지고 있고 그래서 더 좋은 퍼포먼스를 낼 수 있을 것이다.

난 역대 최고의 몸상태고 정신상태 역시 그 어느때보다 강해졌다.

이번 시합은 의심의 여지없이 최고의 바르보자가 옥타곤 안에 들어가게 될 것이다. -#0829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