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카일 다우카우스 : 케빈 홀랜드가 레슬링 특훈을 받았다고 크게 달라졌을거라 생각치 않는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카일 다우카우스 : 케빈 홀랜드가 레슬링 특훈을 받았다고 크게 달라졌을거라 생각치 않는다.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카일 다우카우스 : 케빈 홀랜드가 레슬링 특훈을 받았다고 크게 달라졌을거라 생각치 않는다.

- 케빈 홀랜드는 매우 매우 좋은 주짓수를 가지고 있다.

그의 주짓수는 매우 저평가되어 있고 그의 테이크다운 디펜스는 그의 크립토나이트이자 매우 큰 요소이다.

그는 매우 쉽게 하위 포지션을 탈출하거나 하위 포지션에서 폭발적으로 싸울 수 있다.

하지만 이번 시합에 그전과 크게 달라졌을거라고 생각치 않는다.

내가 케빈 홀랜드전 오퍼를 받았을 때 정말 놀랐다.

그는 랭커고 난 비랭커 선수에게 직전 경기에서 졌기 때문이다.

그는 최소 나를 이긴 필 호스 정도와 싸울 줄 알았다.

내가 이 시합을 거절할 이유가 없었다.

난 케빈 홀랜드와 시합 후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면 내 이름 앞에 숫자가 붙어 있을 것이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