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댄 후커 : 이슬람 마카체프전 UFC는 평소보다 더 많은 돈을 줬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댄 후커 : 이슬람 마카체프전 UFC는 평소보다 더 많은 돈을 줬다.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댄 후커 : 이슬람 마카체프전 UFC는 평소보다 더 많은 돈을 줬다.

- 시합 후 RDA가 부상 아웃되었다는 것을 알았다.

그리고 토니 퍼거슨은 감감 무소식이고 베닐 다리우쉬는 마카체프와 같은 매니저라서 마카체프와 싸울 선수는 나 밖에 없다는 것을 알았다.

지금 나의 뉴질랜드 복귀는 언제가 될 지 알 수 없다. 몇년 뒤가 될지도 모른다.

내가 마카체프와 싸우게 되면 난 여기서 삶을 다시 세팅해야한다.

이걸 이해했는지 UFC는 이런 위험을 감수하고 시합에 나가도 될 만큼의 돈을 나에게 제시했다.

마카체프는 하빕빨을 받아 약간 하빕과 같은 아우라를 갖고 있는게 있지.

그의 최근 경기력은 확실히 압도적이었다.

난 드류 도버와 훈련을 해봤다.

마카체프에게는 확실히 실력이 있다.

그리고 그 다음 시합도 완전 압도적인 시합이었지.

하지만 난 그런 선수를 인간처럼 보이게 만드는 첫번째 사람이 되는 것을 좋아한다.

체육관에서 훈련하면 아무리 좋은 선수들도 다들 피흘리고 지치고 부상당하고 한다는 것을 안다.

마카체프가 많은 신비감과 무적의 이미지로 미스테리어스한 캐릭터를 구축했지만 나에겐 그저 또한명의 선수로 보일 뿐이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