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호르헤 마스비달 VS 리온 에드워즈 드디어 시합 성사!!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호르헤 마스비달 VS 리온 에드워즈 드디어 시합 성사!!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호르헤 마스비달 VS 리온 에드워즈 드디어 시합 성사

- 12월 12일 UFC 269에서 두 선수가 드디어 싸우기로 했네요.

UFC의 법무팀에서 밝힌 내용으로 양측에게 모두 계약서를 보냈다고 합니다.

이 메가 카드(?)로 인해 브랜든 모레노 VS 데이비슨 피게이레도 3차전은 다음 PPV  대회로 이동하게 되었습니다. 

이 뉴스에 양 선수는 다음과 같이 반응했습니다.

리온 에드워즈의 매니저는 "리온이 차기 타이틀샷을 받았음에도 그는 항상 호르헤 마스비달과의 시합이 우선이었고 계약 조건이 좋았다."라고 밝혔습니다.

반응형

더글라스 실바 VS 세르게이 모로조프 UFC271 카드 추가

- 개타노 피렐로를 상대로 이번 달 초 멋진 체크 훅 넉아웃으로 승리트랙으로 돌아온 더글라스 실바의 다음 상대가 칼리드 타하를 상대로 승리하며 UFC 마수걸이승을 거둔 세르게이 모로조프네요.

칼리드 타하의 좀 더 완성형이라고 할 수 있는 더글라스 실바를 상대로도 모로조프가 타하전 만큼의 좋은 기량을 선보일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샘 알비 VS 이아 하이니쉬 2월 6일 대회 카드 추가

- 2018년 승리 이후 1무 6패라는 최악의 성적을 거두고 있는 샘 알비가 데이나 화이트의 말대로 짤리지 않고 다시 한번 기회를 얻었네요.

UFC 명예의 전당에 들 정도의 레전드급의 선수가 아님에도 이 정도의 나쁜 성적을 거뒀는데 UFC에 남아 있는 것은 알비가 유일할거 같네요.

뭐 알비가 UFC의 오퍼를 거절하지 않고 잘 뛰는 컴퍼니맨이긴 하죠.

관련 포스팅 : 6연속 무승에도 UFC에서 퇴출되지 않을 것으로 보이는 샘 알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