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2017년 공항에서 만난 일을 통해 콜비 코빙턴의 현재 기믹이 본 모습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시켜준 카마루 우스만 / 저스틴 게이치 : 내가 챔피언이 되고 1차 방어전 상대는 이슬..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2017년 공항에서 만난 일을 통해 콜비 코빙턴의 현재 기믹이 본 모습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시켜준 카마루 우스만 / 저스틴 게이치 : 내가 챔피언이 되고 1차 방어전 상대는 이슬..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2017년 공항에서 만난 일을 통해 콜비 코빙턴의 현재 기믹이 본 모습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시켜준 카마루 우스만

- 2017년 콜비 코빙턴을 공항에서 우연히 만난 카마루 우스만은 일부러 그의 앞에 나타났고 콜비는 매우 당황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너무 다정하게 자신에게 대해서 무장해제가 되고 마치 자신이 멍청이가 된 느낌이었다고 합니다. ㅎㅎ

그래놓고 나중에 자신의 트위터에는 "너 한번만 더 이런 식으로 나에게 접근하면 따귀를 맞을 줄 알아라." 이렇게 썼다고 하네요.

* 이런 행동에서도 유추해 볼 수 있는 것이 확실히 우스만은 자신의 실력에 자신감이 있는 선수고 콜비는 자신이 뜨기 위해 캐릭터를 과하게 만들어 카메라 앞에서 행동한 것임을 알 수 있죠.

 

저스틴 게이치 : 내가 챔피언이 되고 1차 방어전 상대는 이슬람 마카체프

- 자신이 챔피언이 되고 마카체프가 타이틀에 도전할 위치까지 오른다면 자신은 마카체프를 상대로 1차 방어전을 할거라고 합니다.

현재 저스틴 게이치, 베닐 다리우쉬, 이슬람 마카체프는 모두 알리 압델아지즈의 매니지먼트 하에 있죠.

알리는 5월 저스틴 게이치의 타이틀전 그리고 그 사이 다리우쉬 - 마카체프의 넘버원 컨텐더 매치를 구상하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