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크리스 와이드먼의 이스라엘 아데산야 VS 로버트 휘태커 승자 예상 / 줄리아나 페냐전 양 무릎에 부상이 있었던 아만다 누네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크리스 와이드먼의 이스라엘 아데산야 VS 로버트 휘태커 승자 예상 / 줄리아나 페냐전 양 무릎에 부상이 있었던 아만다 누네스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크리스 와이드먼의 이스라엘 아데산야 VS 로버트 휘태커 승자 예상

- 내 생각에 이번에 휘태커가 일을 낼거 같다.

난 휘태커가 한두개의 라운드를 몇번의 테이크다운으로 가져갈 수 있다고 본다.

1차전에 확실히 휘태커는 100%가 아니었고 문제가 있었다.

그리고 그는 이후 매우 좋아졌다.

반면 아데산야는 얀 블라코비치에게 지고 마빈 베토리전 더 좋아진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면서 초반의 아우라가 많이 사라졌다.

휘태커는 스탠딩게임에서 1차전보다 훨씬 더 잘 싸울 것이다.

 

줄리아나 페냐전 양 무릎에 부상이 있었던 아만다 누네스

- 아만다 누네스는 양 무릎에 모두 부상이 있는 상태로 실제로 훈련을 하고 다음날 걷지도 못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주변에서도 시합연기하라고 의견을 냈지만 자신은 다시 시합을 연기하고 싶지 않았고 꼭 싸우고 싶었다고 하며

결국 의사의 말과 몸의 신호를 무시한 댓가를 치뤘다고 얘기하네요.

다음엔 꼭 정상적인 풀캠프를 소화하고 시합에 나설거라고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