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189 그래픽 차트 - 맥그리거의 레슬링 심상찮네 본문

MMA/MMA

UFC189 그래픽 차트 - 맥그리거의 레슬링 심상찮네

평산아빠
반응형







- 같은 영역에 있는 브라운 - 민스의 치열한 대결이 역시나 기대되네요. 두선수 모두 컨트롤 보다는 스트라이킹에 치중하는 스타일이라 다른 옵션없이 두선수가 치열하게 치고받는 그림이 그려집니다.


- 개인적으로 멘데스의 컨트롤 능력을 그리 높게 평가하지 않는데 이 그래프로는 굉장히 높은 수준의 컨트롤을 보여 주고 있네요.




- 멘데스가 상위에 랭크되는건 놀랍지 않지만 맥그리거가 3위네요.


- 브래드 피켓 역시 이 분야 5위로 높은 수준의 레슬링을 보여주고 있는데 알메이다가 피켓의 레슬링에 어떤 대응을 할지 궁금합니다. 맥그리거 - 멘데스와 어찌보면 비슷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피켓 - 알메이다의 경기네요.






- 루이스 스몰카는 그리 눈여겨 보지 않았는데 엄청난 스트라이크 페이스를 가지고 있네요. 코너 맥그리거를 앞지르네요. 그리고 상대 닐 시리도 꽤나 페이스가 높아서 두 선수 역시 꽤나 재밌는 경기를 할거 같네요.


- 버뮤데즈의 높은 스트라이크 페이스가 스티븐스를 상대로 독이 될 확률도 꽤 있어보이고 이 부분이 업셋요소로 보이네요.



- 맥그리거는 페이스도 높고 넉아웃파워도 높은데 정확도마저 높네요. 확실히 S급클래스의 타격을 가졌다고 생각됩니다.


- 이번 UFC189의 가장 낮은 타격 정확도를 가진 선수는 버뮤데즈네요 ... 페이스가 높은 만큼 정확도가 떨어지는 일반적인 경향을 보여주네요. 다행인건 스티븐스 역시 정확도는 높지 않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