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제주도 개똥이네 감귤체험 - 제주도 여행에서 아이들이 가장 좋아한 코스^^ 본문

리뷰/ETC

제주도 개똥이네 감귤체험 - 제주도 여행에서 아이들이 가장 좋아한 코스^^

평산아빠
반응형







































2월 제주도에 가서 동문시장 다음으로 들린 곳은 개똥이네 감귤체험 농장


비가 억수같이 내려 동물원은 못갔지만 대신 노지에서 하우스로 체험장을 변경해서 하우스에서 감귤체험을 했습니다.


주인에게 먹어도 되냐고 살짝 물어보니 마음껏 드시라고 ㅋㅋㅋ


무슨 귤이 한라봉만한게 까서 먹어보니 정말 달고 맛있었습니다. (참고로 귤나무 윗쪽에 큰건 달리더군요^^)


약간 과장하면 제가 살아오면서 먹어본 귤 중 가장 맛있는 귤이었습니다. 그만큼 정말 맛있었습니다.



1KG 짜리 바구니에 담아갈 수 있는데 최대한 수북히 쌓으니 동문시장에서 괜히 천혜향을 샀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양이 많았습니다.


제주 여행 내내 체험장에서 딴 귤먹고 남아서 아직도 집에서 먹고 있네요 ^^



개인적으로 선물용 아니면 굳이 따로 귤을 사지 마시고 체험장에서 따서 비닐봉지에 담아 먹으면서 여행하면 될거 같습니다.



여행 내내 비가 내려 사실 제대로 제주도 여행을 즐기지 못한 가운데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이었네요.


만약 아이들이 있다면 필수코스로 보입니다. 


또하나 주인 아저씨도 너무 친절하고 좋고 감귤도 너무 맛있어서 감귤체험장을 방문한다면 다시 이곳 개똥이네를 찾을거 같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