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채드 멘데스 약물 인정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채드 멘데스 약물 인정

평산아빠
반응형







UFC 최다승은 누구?

( 비스핑과 GSP가 최다승 타이기록이며 곧 세로니가 추월하겠네요^^ 비스핑은 이 기록을 가지고 UFC 최다승이 누가 될지의 컨셉으로 GSP와 매치가 이루어지면 대박 흥행을 할거라고 GSP전을 열망했죠.)


채드 멘데스 약물 인정

(채드 멘데스는 자신의 트윗을 통해 약물을 인정하고 그것에 대해 댓가를 치룰거라고 하네요. 그럼 2018년까지 멘데스를 못보는건가요 ...)




데렉 브런슨 아웃 대체 선수로 티아고 산토스 투입

(UFC200에서 게가드 무사시의 상대로 티아고 산토스가 대체 투입되네요. 개인적으로 산토스와 무사시의 타격 대결이 더 흥미롭네요.


티아고 산토스는 한번에 몇계단을 점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잡았네요.)


앤소니 존슨 아웃

(UFC on FOX20 홈 - 쉐브첸코말고 존슨 - 테세이라를 분석하려고 했는데 이 경기가 캔슬되었네요. 


정말 기대가 큰 경기였는데 아쉽네요. 과연 테세이라의 상대로 누가 들어올지 궁금하네요.


쇼군캠프에서 예전에 네임밸류없다고 테세이라전 거부했는데 이제 네임밸류도 확실하니 둘이 붙었으면 하네요 ^^)


5라운드에 코가 부러진 로리 맥도날드

(맥도날드는 코가 말썽이네요. 로비 라울러전에도 코부상으로 버티질 못했고 이번에도 5라운드 로비 라울러전과 비슷하게 데미지를 받고 얼어버리는 움직임을 보였는데 또 코가 부러진거네요.


경기를 준비하면서도 여러번 코가 부러졌다고 하네요. )


도날드 세로니 : 155든 170이든 빨리 시합이 잡히는 쪽에서 뛴다.

(세로니는 170에 정착한 것은 아닌 모양이네요. 그리고 이번 시합 경기당일 176,177쯤 됐다고 하네요. 확실히 170에서 뛰기에는 체중이 적게 나가네요.)


발레리 레터너 : 검사결과 이상무

(경기 중 심각한 부상이 우려되었었는데 다행히 검사결과 이상없다고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