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알렉산더 구스타프손 VS 앤소니 스미스 파이터들의 승자 예상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알렉산더 구스타프손 VS 앤소니 스미스 파이터들의 승자 예상

평산아빠
반응형

알렉산더 구스타프손 VS 앤소니 스미스 파이터들의 승자 예상 

- 자레드 캐노니어 : 구스타프손이 더 좋은 스트라이커야. 그가 승리할거야.

- 제레미 케네디 : 구스타프손이 더 테크니컬한 스트라이커야. 그가 승리할거야.

- 노만 파크 : 구스타프손이 이겨야 해. 고향에서 싸우자나

- 헤나토 모이카노 : 구스타프손이 더 웰라운드해서 그가 이길거야.

- 잭 커밍스 : 굽스는 누구에게나 터프한 상대지만 스미스가 넉아웃시킬거 같아.

- 토냐 에빈저 : 구스타프손이 이길거야.

- 볼칸 우즈데미르 : 구스타프손이 승리를 따낼거야. 그는 정말 날카로운 잽을 가졌어. 그리고 항상 압박을 유지하지. 그는 진정한 파이터야. 그리고 후반 라운드에도 강해. 그는 평정심을 유지할거고 그게 그가 승리하는 방법일거야.

라마잔 에미프 VS 클라우디오 실바 UFC 소치 카드 추가

(좋은 레슬링과 복싱을 가진 라마잔 에미프라 클라우디오 실바가 상대하기 쉽진 않아 보이네요.

뭐 에미프가 원패턴 그래플러인 실바의 그래플링에 어떻게 대응하는 정도에 따라 이 선수의 견적이 조금은 드러날 것으로 보이네요.)

길버트 번즈 : 선수들이 나와의 시합을 거절한다.

(처음에 찰스 올리베이라가 거절했다. 이유는 더 높은 랭커를 원한다는 이유였다. 그래놓고 나보다 랭킹이 낮은 내 팀동료 닉 렌츠와 시합을 했다.
 
알렉산더 헤르난데즈도 시합을 거절했다. 그레고르 길레스피도 거절했다. 길레스피는 현재 UFC와 재계약 협상 중이라 이해를 한다.
 
그리고 다카르 클로즈 역시 거절했다. 결혼한다고 거절했다. 그래놓고 바로 시합을 잡았다.
 
존 막데시에게도 시합 요청을 했다. 그는 조 로존과 싸울길 원한다고 거절했다.
 
난 알렉산더 헤르난데즈나 제임스 빅을 원한다. 하지만 그건 희망사항이고 솔직히 아무나 상관없다. 나에게 시합을 달라.)
라샤드 에반스의 구스타프손 VS 스미스 이색 분석

(자신은 존 존스와 싸우기 전 자신감이 넘쳤고 기술 수준이 같다고 봤지만 실제로 싸워보니 그냥 또다른 차원의 레벨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패배했을 때 내가 저 레벨에 올라설 수 있을까 하는 멘붕에 빠지며 슬럼프를 겪었다고 합니다.
또한 존스와 다시 싸울 수 있다는 마음이 드는데까지 몇경기의 승리가 필요했다고 합니다.
실제로 존스전 패배 이후 다음 시합에서 자신의 기술들에 대해 매우 불안해 했고 매우 많은 생각들을 했다고 합니다.
존 존스에게 패한 구스타프손과 스미스 역시 그런 멘붕에 빠졌을 것이지만 구스타프손은 이번이 존스에게 두번째 패한 경험으로 한번 패하고 그 패배의 수렁을 극복한 경험이 있기에 이번에 데미지가 좀 더 적겠지만,
앤소니 스미스는 라이트 헤비급에서 완전 잘나가다가 맛본 좌절이라 자신이 존스전 패배했을 때의 정신 상태를 겪고 있을 것이고 자신이 그랬던 것처럼 분명 오버해서 상대를 분석할 것이라고 분석하네요.)

총이 겨눠진 채 강도를 당한 제시카 안드라데 


(제시카 안드라데와 그의 아내가 브라질에서 운전중이었는데 총을 가진 강도들에 의해 차가 세워졌고 스마트폰과 타고 있던 차를 강도당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런 일에도 불구하고 제시카 안드라데는 브라질을 떠날 생각은 없다고 합니다.
브라질 참 무서운 나라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