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249 퍼거슨 VS 게이치 이후 예상가능한 매치메이킹 - 거의 확정된 두개의 타이틀샷 본문

MMA/MMA

UFC249 퍼거슨 VS 게이치 이후 예상가능한 매치메이킹 - 거의 확정된 두개의 타이틀샷

평산아빠
반응형

 

셔독 예상

저스틴 게이치 VS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프란시스 은가누 VS 스티페 미오치치 - 다니엘 코미어 승자

켈빈 케이터 VS 야이르 로드리게스

그렉 하디 VS 마르친 티부라

빈센테 루케 VS 닐 매그니

블러디엘보우 예상 

저스틴 게이치 VS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토니 퍼거슨 VS 찰스 올리베이라

도미닉 크루즈 VS 페드로 무뇨즈

프란시스 은가누 VS (빨리 시합이 잡히길 바란다면) 월트 해리스(오브레임전 승리시)

켈빈 케이터 VS 야이르 로드리게스

앤소니 페티스 VS 로비 라울러(웰터급 매치)

도날드 세로니 VS 폴 펠더

알렉세이 올레이닉 VS 데릭 루이스

칼라 에스파르자 VS 마리나 로드리게즈

브라이스 미첼 VS 라이언 홀

그렉 하디 VS 마르코스 리마

빈센테 루케 VS 제프 닐

평산아빠 예상

저스틴 게이치 VS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 뭐 이건 확정이죠.

프란시스 은가누 VS 스티페 미오치치 - 다니엘 코미어 승자 혹은 알렉산더 볼코프

- 경쟁자가 없는 은가누에게 다음 타이틀샷을 주는건 너무도 당연해 보입니다. 하지만 미오치치 - 코미어전이 빨라도 8월로 예상되기에 은가누는 연말이나 되야 경기를 가질 수 있죠.

즉, 그 전에 한경기를 더 갖는다면 알렉산더 볼코프도 좋아 보입니다.

켈빈 케이터 VS 야이르 로드리게스

- 제가 대진표 포스팅에도 썼듯 야이르 로드리게스와의 대결을 보고 싶습니다. 이런 길고 빠르고 킥을 잘 써주는 선수를 상대를 케이터가 극복해야 대권에 도전할 수 있겠죠.

그렉 하디 VS 타이 투이바사 혹은 마르코스 리마

- 그렉 하디를 푸쉬하기엔 아직 너무 이른거 같습니다. 아직은 미들커터 라인에서 살아남아야 다음이 있을거 같습니다.

빈센테 루케 VS 닐 매그니 혹은 로비 라울러

- 빈센테 루케 바로 위부터는 모두 타이틀 경쟁권에 있는 컨텐더들입니다. 이 그룹에 들기 위해 루케는 제프 닐, 닐 매그니, RDA, 로비 라울러, 마이클 키에사  중 하나를 이겨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제프 닐이 RDA와 더 가능성이 있다고 보이고 마이클 키에사는 시합을 안받을거 같아 나머지 두명의 선수가 루케와 매치업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생각됩니다.

앤소니 페티스 VS 알 아이아퀸타 혹은 이슬람 마카체프

- 랭킹이나 앤소니 페티스의 인지도를 고려할때 베닐 다리우쉬는 아닐거 같고 위 2명 중 한 선수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알렉세이 올레이닉 VS 시릴 간 혹은 벤 로스웰(OSP전 승리시)

- 주니어 도스 산토스랑은 너무 랭킹의 차이가 나고 로젠스트루익도 비록 패했지만 좀 더 강한 상대와 붙일거 같고 나머지 매치업이 된 랭킹안의 그룹의 승자들은 올레이닉을 패스하고 그 위에서 경쟁해야할 선수들이죠. 결국 러시아 선수들을 제외하면 위 두선수가 남습니다. 특히 시릴 간의 푸쉬 & 검증 매치로 딱 좋은 상대죠. 

칼라 에스파르자 VS 마리나 로드리게즈 혹은 클라우디아 가델라(안젤라 힐전 승리시)

- 칼라 에스파르자는 3연승 중으로 타이틀 경쟁 그룹의 선수들을 제외하면 이길 선수는 다 이겼습니다. 다시 한번 자신이 타이틀전에 나설 수 있음을 증명하기 위한 실적쌓기가 필요한 시점이고 그럴만한 상대는 마리나 로드리게즈가 있죠. 

또한 가델라와는 스토리가 있고 지난 시합 꽤나 논란이 있는 근소한 차이의 시합이었기에 리매치가 가능하다고 보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