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댄 후커 : 익사이팅과 전략 사이의 균형을 찾을거야.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댄 후커 : 익사이팅과 전략 사이의 균형을 찾을거야.

평산아빠
반응형

댄 후커 : 익사이팅과 전략 사이의 균형을 찾을거야.

- 난 이 스포츠에 대한 접근방식 자체를 바꿨어.

단순히 기술적으로 잘못된 부분을 보완한게 아니야.

이건 엄청난 변화야.

내가 스포츠에 대한 접근 방식을 바꾼 이유는 내가 승리보다 싸우는거 자체를 더 좋아했다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이야.

 

그리고나서 아데산야의 경기를 봤어. 

그는 매우 테크니컬하게 싸웠어.

그리고 볼카노프스키의 맥스 할로웨이와의 2차전 경기를 봤지.

그는 초반 한방 잡히고 1,2라운드 고전했어.

그때 나는 볼카노프스키에게 '넌 위기에 처했어. 가서 맞서 싸워!'라고 말했어.

하지만 볼카노프스키는 여전히 매우 침착했어.

그리고 그는 매우 테크니컬했지.

그것은 결국 그의 승리로 이어졌고 타이틀을 방어했어.

난 아데산야와 볼카노프스키로 부터 배웠고 나와 다른 그런 부분들을 본받게 되었어.

화끈함을 줄이고 더 많이 승리하는거지. 

 

UFC에 왔을 때 난 5만달러 보너스를 따내려 노력했어.

그때 난 알거지였거든.

그걸로 결혼식도 했고 집도 샀어.

인생을 바꾸고 이 자리에 올 수 있었지. 

하지만 5만달러를 바라는 파이팅 스타일로는 세계 챔피언이 될 수 없어.

그리고 나의 선수 생명을 단축시키지.

 

그간 난 이런 화끈한 싸움질 스타일 때문에 나의 테크닉과 능력을 제대로 발휘못해왔다고 생각해.

그리고 나 자신을 실망시켰지.

내가 이번 시합 지루하게 싸우겠단 말이 아니야.

볼카노프스키나 아데산야는 여전히 판타스틱하게 싸워.

익사이팅과 전략 사이의 균형을 찾아 싸울거야. -#0124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