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댄 이게의 바디샷을 버티는 프란시스 은가누 / 데이비슨 피게이레도 : 일단 모레노를 이기고 헨리 세후도를 넉아웃시킨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댄 이게의 바디샷을 버티는 프란시스 은가누 / 데이비슨 피게이레도 : 일단 모레노를 이기고 헨리 세후도를 넉아웃시킨다.

평산아빠
반응형

댄 이게의 바디샷을 버티는 프란시스 은가누

- 댄 이게도 본인이 치면서 황당해 하네요. ^^

 

데이비슨 피게이레도 : 일단 모레노를 이기고 헨리 세후도를 넉아웃시킨다.

- 헨리 세후도는 너무 말이 많아.

이 녀석을 넉아웃시켜 버리길 원해.

일단 브랜든 모레노를 입닥치게 만들고 헨리 세후도와의 시합을 잡을 것이다.

이들은 너무 말이 많다.

세후도를 플라이급으로 불러 넉아웃시키고 그후 난 어떤 체급에서든 리매치를 받아들일 것이다.

* 코디 가브란트는 이제 언급이 없네요. ^^;;

 

제임스 빅 또다시 패배

- XMMA 메인이벤트에 출전했다가 또한번 피니쉬 당했네요.

그것도 3연패 중이던 안드레 피알료에게 패한거라 충격이 더 크군요.

제임스 빅은 3연속 피니쉬를 당했고 5연패를 기록하게 되었네요.

 

플라잉 니킥을 시도하다 링 밖에 떨어져 패배

- 이런 일도 생기는군요.

 

4년 7개월만의 복귀전에서 1라운드 피니쉬승을 거둔 프란시스코 리베라

- USADA 규정위반(클렌부테롤 검출)으로 4년 출장 정지(원래 2년 정지였지만 증거 조작이 걸려 4년으로 늘어났습니다.)를 받고 UFC를 떠난 리베라가 복귀전에서 1라운드 피니쉬승을 거뒀네요.

 

판정 결과 발표 후 승자가 패자에게 주먹을 날리는 사건 발생

- KSW58에서 일어난 일인데요.

무패의 기대주간의 대결이었고 샤밀 무사예프 선수가 우로스 주리식 선수를 이겼는데 이후 포옹하는 듯 하더니 갑자기 테이크다운을 하고 파운딩을 쳤네요.

뭔가 경기 전후로 상당한 감정싸움이 있었나 보네요.

아무튼 승자가 이런 경우는 처음봐서 황당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