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유리 프로하스카전에서 아웃된 도미닉 레예스 / 발렌티나 쉐브첸코와 이번 봄에 싸울 계획인 제시카 안드라지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유리 프로하스카전에서 아웃된 도미닉 레예스 / 발렌티나 쉐브첸코와 이번 봄에 싸울 계획인 제시카 안드라지

평산아빠
반응형

발렌티나 쉐브첸코와 이번 봄에 싸울 계획인 제시카 안드라지

- 작년 12월 쉐브첸코전 오퍼가 들어왔다고 합니다.

하지만 경기를 끝낸지 얼마 안된 시기라 준비 시간이 부족했고 해결해야할 가족문제가 있었기 때문에 그 오퍼는 거절했다고 합니다.

이후 두,세번의 대화가 있었다고 합니다.

안드라지는 이번 봄에 출전할 것이고 거의 100% 그 상대는 쉐브첸코가 될 거라 보지만 상대가 쉐브첸코가 아니라고 하더래도 시합을 받을거라고 하네요.

 

유리 프로하스카전에서 아웃된 도미닉 레예스 

- 비공개 사유로 도미닉 레예스가 아웃되면서 이 대회 메인이벤트는 자이르지뇨 로젠스트루익 VS 시릴 간의 코메인 이벤트가 승격되었습니다.

유리 프로하스카의 시합 너무도 기대했는데 아쉽네요.

 

줄리아나 페냐와의 시합을 요청한 아스펜 라드

- 줄리아나 페냐가 아만다 누네스와의 시합을 원한다는 인터뷰에 대해

"나도 내가 원하는게 뭔지 알아. 하지만 단계를 밟아 나아가야지.

난 봄에 준비가 될거야." 라며 페냐와의 시합을 요청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