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찰스 올리베이라 또다시 마이클 챈들러전 거부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찰스 올리베이라 또다시 마이클 챈들러전 거부

평산아빠
반응형

찰스 올리베이라 또다시 마이클 챈들러전 거부

- 마이클 챈들러에 의하면 UFC258 코메인 이벤트로 찰스 올리베이라전 오퍼가 들어왔고 수락했지만,

찰스 올리베이라가 거절했다고 합니다.

이번 거절 이유는 준비 시간 부족이 아닌 타이틀전에 집중하고 싶다는 이유였습니다.

UFC258은 크리스 와이드먼의 코로나19 감염으로 코메인 이벤트 자리가 비게 되었고 그래서 UFC가 코메인이벤트가 필요해 오퍼를 넣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즉, 코메인이란 얘기는 이 시합이 성사되었어도 타이틀전은 아니란 얘기죠.

올리베이라 - 챈들러를 타이틀전으로 할 생각은 없다는게 이번 해프닝으로 유추가 되네요.

챈들러야 후커이기고 바로 타이틀전으로 갈 명분이 부족하니 확실히 도장을 찍기 위해 응할 필요가 있는 매치지만 올리베이라는 사실 기다리기만해도 타이틀샷을 받을 확률이 많으니 급오퍼로 챈들러전에 들어갈 필요성이 아무래도 적죠.

 

더스틴 포이리에 : 찰스 올리베이라 VS 마이클 챈들러 타이틀전을 만들어라.

- "찰스 올리베이라는 의심의 여지없이 타이틀샷을 받을 자격이 있고 UFC에서는 챈들러를 타이틀전에 세우고 싶어하고 챈들러도 원하니 둘이 타이틀전을 시켜라.

난 한발 물러나 지켜봐주마."

* 굉장한 여유가 느껴지는 코멘트네요. ^^ 

 

바비 그린 VS 짐 밀러 UFC258(2월 14일) 카드 추가

- 두선수의 시합은 2014년 한차례 매치업이 되었지만 그린의 부상으로 취소되었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