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스파르타쿠스 시즌2 : vengeance 2012년 1월 방영!! 본문

문화생활/TV

스파르타쿠스 시즌2 : vengeance 2012년 1월 방영!!

평산아빠
반응형



기다리고 기다리던 스파르타쿠스 시즌2가 이번달 시작됩니다.

바로 2012년 1월 27일(한국시간 1월 28일)에 첫방이네요

안타깝게도 주인공 앤디 윗필드가 암으로 세상을 떠나(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리암 맥킨타이어로 교체되었지만 역시나 너무도 기대되는 미드입니다.


예고편 영상
 

 

 

시즌1의 스파르타쿠스 앤디 윗필드


- 사진은 굉장히 포스가 있는데 예고편의 스파르타쿠스는 왜이리 카리스마가 부족한건지

예고편에 나오는 리암 맥킨타이어는 주인공과 분명 비슷하게 생겼지만 카리스마 자체가 틀리네요...


예고편에 나온 교체된 주인공이 조금 실망스럽습니다.

오히려 크릭서스 역할의 마누베넷이 더 인상적이네요...

 - 스파르타쿠스의 진정한 챔피언 가니쿠스 간지 좔좔

 

 예고편을 보니 왜 프리퀼의 가니쿠스는 자유의 몸이 됐는데 왜 다시 아레나에서 경기를 하는 것인지...

그리고 스르타쿠스군단 역시 아레나에서 경기를 갖는 장면이 있는데 탈출 시도가 실패하고 다시 잡혀 검투사가 된 것인지...

또한 바티아투스의 와이프 루크레시아는 분명 죽은 줄 알았는데 예고편에 등장하는거 보니 죽지 않았나보네요...

여러가지로 궁금증을 자아내네요...

-시즌1의 나에비아 레슬리-앤 브랜트

- 이번 시즌 나에비아 역의 Cynthia Addai-Robinson

또 한가지 캐스팅을 보니 크릭서스의 연인 나에비아의 연기자가 교체됐네요 .... 스파르타쿠스의 아내 수라 다음으로 매력적인 배우였는데 ...

이번 시즌2는 배우의 교체와 함께 좀 무게감이 떨어지고 낯설게 느껴질 것 같네요...
- 시즌1의 미라

- 업그레이드 되어 나타난 미라역의 Katrian Law

그래도 한가지 기대되는게 시즌1에서 바티아투스를 죽이는데 결정적으로 문을 열어준 루크레시아의 몸종 미라역의 배우는 그대로 나오는데 전혀 틀린 포스네요...

시즌1에서는 매력이 굉장히 없어보였는데 이번 시즌2에서 머리풀고 나오니까 꽤 전사적인 이미지네요... 예고편에서 칼도 휘두르는거 같고 ... 시즌1에서 몸종 & 검투사의 욕정을 채워주는 수동적인 존재였다면 시즌2는 여전사적인 존재로 나오는거 같네요

아래는 스파르타쿠스의 트러블메이커 일리시아와 다시 살아돌아온 무서운 여인 루크레시아입니다. ^^

- 트러블메이커 일리시아역의 Viva Bianca
- 무서운 여자 ㅡ,,ㅡ 루크레시아

아래는 스파르타쿠스 시즌2의 캐스팅보드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