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베가스 25 레예스 VS 프로하즈카 이후 예상가능한 매치메이킹 - 지리 프로하즈카는 3번째 시합에서 타이틀전에 나설 수 있을까? 본문

MMA/MMA

UFC 베가스 25 레예스 VS 프로하즈카 이후 예상가능한 매치메이킹 - 지리 프로하즈카는 3번째 시합에서 타이틀전에 나설 수 있을까?

평산아빠
반응형

블러디 엘보우 예상

지리 프로하즈카 VS 블라코비치 - 테세이라 승자

도미닉 레예스 VS 니키타 크릴로프

기가 치카제 VS 아놀드 알렌

이온 쿠텔라바 VS 정다운 (상승세를 타고 있는 정다운이 좀 더 노련한 쿠텔라바같은 베테랑을 이길 수 있나 보자)

더스틴 재코비 VS 알론조 매니필드

션 스트릭랜드 VS 타바레스 - 아크메도프 승자

머랍 드발리쉬빌리 VS 페드로 무뇨즈

 

MMA 매니아 예상 

지리 프로하즈카 VS 알렉산더 라키치

기가 치카제 VS 브라이스 미첼

션 스트릭랜드 VS 타바레스 - 아크메도프 승자

머랍 드발리쉬빌리 VS 페드로 무뇨즈

 

평산아빠 예상

지리 프로하즈카 VS 블라코비치 - 테세이라 승자 혹은 알렉산더 라키치

- 라이트헤비급 타이틀전이 9월 예정이라 지리 프로하즈카는 굳이 알렉산더 라키치와 하기 보다는 타이틀전을 기다릴 수 있다고 봅니다.

뭐 프로하즈카가 좀 더 자주 시합을 뛰고 싶다면 알렉산더 라키치와 넘버원 컨텐더 매치를 해야죠.

 

기가 치카제 VS 브라이스 미첼

- 기가 치카제는 이제 메인스트림에 올랐고 탑텐 레벨보다는 탑15 레벨에서 싸워야하죠. 그리고 뛰어난 그래플러에 대한 검증도 받아야하니 브라이스 미첼이 좋아보입니다.

 

이온 쿠텔라바 VS 데빈 클락 혹은 미칼 올레세이척

- 이번 쿠텔라바의 경기력이 좋은 건 아니었지만 결과적으론 지지 않았기에 원래 상대였던 데빈 클락과 다시 매치업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클락이 일찍 복귀할 수 없다면 미칼 올레세이척도 좋아 보입니다. 

 

더스틴 재코비 VS 알론조 매니필드 혹은 정다운

- 2주 급오퍼를 받고 출전해 이온 쿠텔라바와의 시합에서 좋은 모습을 보인 재코비 선수기에 매니필드나 정다운 선수와 다음 경기를 할 수 있다고 보입니다.

 

션 스트릭랜드 VS 타바레스 - 아크메도프 승자 혹은 자카레 - 안드레 무니즈 승자

- 선수 생명을 끊을 뻔한 큰 오토바이 사고 이후 반강제적으로 미들급으로 복귀해 오히려 자신의 전성기를 만들어가고 있는 스트릭랜드 선수의 다음 상대는 사실상 저 두그룹 뿐이죠.

 

머랍 드발리쉬빌리 VS 프랭키 에드가

- 지금 밴텀급 탑텐은 거의 다 시합이 잡혀 있는 상태고 말론 모라에스와 프랭키 에드가를 제외하면 모두가 직전 경기를 승리한 상태라 머랍이 기회를 잡기 쉽지 않은 상태죠.

즉, 직전 경기 패한 네임드를 얻어야할 타이밍인 머랍에게 가장 좋은 상대는 랭킹, 타이밍, 스타일 모두가 맞아 떨어지는 프랭키 에드가로 보입니다.

* 이 포스팅 후 머랍의 인터뷰를 읽었는데 머랍은 4명의 전 챔프 중 레전드 프랭키 에드가는 타이틀샷을 받거나 더 큰 시합을 받을 자격이 있다며 시합을 원하지 않는다고 밝혔네요.

반응형
Comments